본문 바로가기

납골묘

포천납골묘, 환경이 좋고 분양가격 저렴한 곳 입니다.

포천 납골묘, 환경이 좋고 분양 가격이 저렴한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장지 상담사 박 부장입니다.

 

우리가 가족을 한 곳에 모시기 가장 좋은 방법이 가족납골묘를 만들어서 그곳에 모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산에 납골묘를 조성해도 그곳에 연고가 없으면 관리하기도 힘들고 해마다 벌처 하러 갔다가 또다시 성묘하러 가기도 하는데, 결정적으로 산짐승에 의해서 납골묘가 파헤쳐지는 사례가 많아서 요즘은 따로 조성하지 않고 서울 근교에 가까운 공원묘원에 가족납골묘를 분양받아 모시는 게 가장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처럼 납골묘를 알아보실 때 근교, 가까운 거리에 납골묘를 알아보시고 결정하셔도 좋겠지만, 오늘은 거리는 좀 있지만 환경이 무척이나 좋고 분양 가격이 저렴한 포천 납골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거리가 조금 있다 하지만 서울권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정도이고 도로가 개통돼서 1시간 내외에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있으니 그렇게 멀다고 할 수도 없는 것 같아요.

 

포천 납골묘는 전체적인 분양 가격은 똑같은 안치 기수의 가족납골묘를 비교했을 때 경기 남부 쪽인 용인이나 광주에 비해 30% 이상 저렴하게 분양할 수 있고 환경은 더 좋은 공원입니다. 제가 납골묘를 안내드리면서 자주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일 년에 몇 번 가실 지 모르지만 요즘은 도로가 잘 되어 있어 30분 더 가셔서 환경 좋고 저렴한 납골묘를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하신 겁니다. 제 말이 틀릴 수도 있지만 제가 장지만 15년 넘게 상담하고 있고 많은 분들을 모시고 경험해온 결과 거의 모든 분들이 모시고 난 후 제말에 동의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천 납골묘는 고인을 모실 때 조용하고 편안한 시설이고 가격이나 환경, 그리고 접근성 등이 그리 나쁘지 않고 완만한 경사에 설치되어 있어 한번쯤 다녀 가시기에 불편함이 없는 공원입니다. 포천 납골묘는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지만 서울 근교에 4개의 공원묘원을 운영하는 재단법인 공원으로 전체적인 규모를 보면 서울 근교에서는 넓고 큰 공원에 속합니다.

 

도로에서 조금만 들어오시면 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완만한 경사로 편리하게 다녀가실 수 있고 주위가 산으로 둘러 싸여있어 조용하고 깨끗한 공원묘원입니다. 경기도권에 있는 모든 공원묘원들이 납골묘의 모양과 환경들이 대부분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특별한 장점이나 특징이 없지만 포천지역은 지리적으로 자연친화적인 청정지역이라 주말에 나들이 삼아 다녀가시기 좋고 앞으로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입니다.

 

 

포천 가족납골묘의 분양 가격을 안내드리면 2기 납골묘 자연장이 980만, 탑 형이 850만, 4기 납골묘 자연장이 1,080만, 탑형 1.050만, 6기 자연장이 1,180만, 8기 납골묘가 1,550만, 12기 탑형 1,650만, 12 기와형 1,800만, 16기 와형 2,150만, 24기 탑형 2,650만 원 등으로 분양 중에 있고 납골묘의 종류와 위치 등에 따라서 가격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모양과 분양 가격은 현장을 방문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포천 가족납골묘에서 가장 많이 찾는 자연장은 기존에 6분을 보시는 평장 묘입니다. 2분이나 4분, 6분을 선택해서 모실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고 2분만 모셨다가 나중에 추가 비용을 내고 다른 가족을 모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천 납골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천 금주리에 있는 포천 납골묘는 한적하며 조용한 공원이고 환경이 좋아 추천하고 싶으니 납골묘를 생각 중이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 안내드린 내용 중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친절한 장지 상담사 박 부장이었습니다.